[대학소식]계명문화대, 유아교사다짐식 개최

작성일

예비유아교사들이 교직에 임하는 다짐과 각오를 담아 작성한 성장카드 낭독

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유아교사다짐식에서 2학기 학교현장실습학기제에 참여하는 유아교육과 3학년 학생들과 교수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유아교사다짐식에서 2학기 학교현장실습학기제에 참여하는 유아교육과 3학년 학생들과 교수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계명문화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는 최근 2학기 학교현장실습학기제에 참여하는 유아교육과 3학년 학생들과 교수진이 참석한 가운데 빛나는 첫걸음 '유아교사다짐식'을 열었다.

이번 교사다짐식에선 예비유아교사들이 교직에 임하는 다짐과 각오를 담아 작성한 성장카드를 낭독했다.

교수진은 학생 한 명 한 명을 따뜻하게 포옹하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은주 학과장은 “이번 교사다짐식이 학생들이 사명감을 지닌 유아교사로 성장하기 위한 빛나는 첫걸음이 되기를 바란다”며 “학교현장실습학기제를 통해 유능하고 성실하며 책임감 있는 교사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