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골프웨어 브랜드 매너스 골프(MANORS GOLF)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론칭 파티를 지난 6월 11일 SSCL 포르쉐 한남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는 많은 셀럽들이 참석하여 매너스 골프 X 리복의 콜라보레이션 론칭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2019년 영국에서 런칭된 매너스 골프는 ‘Game To be Explored’는 이념을 바탕으로 시작된 브랜드로, 승부에 연연하기보다 골프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철학을 담고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매너스 골프와 리복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번 매너스 골프 X 리복의 콜라보레이션은 메인 테마 "No Thanks, I'll Walk" 기반으로 카트가 존재하지 않았던 골프의 태초로 돌아가 본연의 골프의 의미를 되찾고자 하는 정신을 담아냈으며, 이에 티셔츠와 윈드브레이커, 팬츠, 모자, 골프화 등 다양한 제품군들로 구성되어 출시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었다.
매너스 골프 X 리복 팝업스토어는 6월 11일 하루 SSCL 포르쉐 한남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은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매너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매너스 골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팝업스토어 론칭 기념 파티를 통해 매너스 코리아의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 국내에서 브랜드 매너스 골프의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