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사용해 보면 편리함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는 꿀템이 있다.
바로 '캡슐형 세탁세제'. 계량할 필요 없이 캡슐 하나만 넣으면 세탁을 손쉽게 끝낼 수 있어 초보 살림꾼이나 자취생에게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시중에 다양한 캡슐 세제가 판매되고 있지만, 옷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하거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누락 등 품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구매 시 성분과 안전성, 세척력 등을 세심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버플프로 고농축 캡슐세제'는 10종 복합 효소로 강력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일반 지표 세제 대비 50.57% 높은 세척력을 입증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캡슐형 세제다.
세제와 섬유유연제 성분이 둘 다 들어있으면서 정전기 방지, 섬유 보호, 피부 보습까지 톡톡히 해낸다며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이루고 있다.
일반 세제와 다른 버블프로 캡슐세제만의 가장 큰 차별점은 '강력한 세정력'이다. 무려 10종 복합 효소로 세밀한 오염성분 DNA 분해&제거 효과과 있으며 높은 세척력을 자랑한다.
효소는 특정 오염물을 분리, 분해해 줘 섬유 속 심한 얼룩까지도 제거하며 세탁 시 따로 계량할 필요 없이 섬유와 함께 캡슐 한 알만 넣으면 된다. (바로가기)
탈취·항균 테스트 결과, 악취 입자와 냄새 원인 물질을 99.9% 제거했으며 수용성 필름의 빠른 용해로 세탁 후 세제는 물론 색소 등의 잔여물이 남지 않아 좋다.
향기부스터 알갱이로 21일간 지속되는 비누향이 특징. 형광증백제, 수은, 포름알데하이드, 염화벤잘코늄 등 20가지 유해 물질에서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자극이 없어 민감한 의류 세탁에도 적합하다.
구매자들은 "세정력이 좋아 아이들 옷에 묻은 때도 말끔하게 지워져 신기하다", "특이하게 세제 투입구에 넣는 게 아니라 세탁조에 먼저 넣고 빨랫감 넣으면 끝이라 편하다", "계량 필요 없어서 핵편함", "안심 캡슐 세제라 믿고 사용한다"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버블프로 캡슐세제는 택샵에서 50% 할인가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