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챗에게 물어봐!
[광고] 택샵

추위 끄떡없다! 10시간 발열 보장하는 깔창의 놀라운 비밀

2025-01-18 11:00

동상 위험에서 벗어나는 발열 비법
혹한기 야외활동 필수템, 발열 깔창의 매력

"양말 2개를 겹쳐 신어야 하나?ㅠㅠ"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손과 발이 시려워 고생인 사람이 많다.

via GIPHY

다른 부위와 달리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손, 발, 귀와 같은 말초 부위는 추위에 장시간 노출되면 신경과 조직에 괴사를 유발할 수 있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수족냉증이 심해지면 말초신경이 손상되면서 저림과 감각 감소가 동반될 수 있다.

혈관이 좁아지면 손발과 오금의 맥박이 약해지고, 악화할수록 뇌 신경계의 기능 저하를 일으킨다. 평소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을 항상 따뜻하게 하는 등 건강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최근 추운 환경에서도 발을 장시간 따뜻하게 유지해 줄 최고의 아이템이 나왔다.

바로 미친 가성비를 자랑하는 '발열 깔창'이다. 현재 택샵에서 2개입 30세트 15,900원에 판매 중이다.

신발 바닥에 넣으면 즉각적 발열이 시작되고 10시간 동안 따끈따끈한 보온 효과가 지속돼 야외 활동 시 특히 유용한 꿀템이다.

특히 보온 유지를 위해 5겹 공학적 다중 설계로 제작됐다. 360도로 순환 발열되며 점진적으로 온도가 상승해 오랫동안 따뜻함이 지속된다.

겨울철 레저활동, 혹한기 등산, 야외활동 어디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운동화나 구두 등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고 발에 착 붙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어 좋다. 촘촘한 벌집형 설계의 강력한 온도 잠금 구조다.

사용자들은 "근무 특성상 밖에 서 있을 때가 많은데 매우 유용합니다", "따뜻함이 아주아주 오래가네요", "등산할 때 꿀템", "저렴한 가격에 제품 질 또한 만족스러워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발열 깔창은 현재 택샵에서 2개입 30set 15,900원, 무료배송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참고해보자.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