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군 골프협회, 곡성군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2백만 원 기탁

2025-01-15 15:23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곡성군 골프협회(회장 박순규)는 지난 14일 곡성군 내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2백만 원을 군에 기탁했다.

박순규 회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지역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새해를 맞아 곡성군 골프협회 회원 65명의 뜻을 모아 저소득층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기부는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박순규 회장은 이어 "골프협회 회원들 모두가 이번 기부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서, 지역 취약계층에 희망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상래 곡성군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주신 곡성군 골프협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의 다른 단체나 개인들에게도 귀감이 되어,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