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난리라는 '편의점 생크림 빵', 레드벨벳 맛 신상 출시…꾸덕한 맛에 반응 뜨거워

2025-01-13 16:48

CU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빵 출시

편의점 빵의 히트작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신작 '레드벨벳 생크림빵'이 출시됐다.

CU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빵 / CU
CU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빵 / CU

CU 편의점은 꾸덕한 크림치즈 생크림과 진한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새빨간 레드벨벳 빵으로 덮힌 비주얼의 신상 빵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3,300원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1월 2주차 신상품 중 가장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지급하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맛을 본 누리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는 "꾸덕 크림치즈 좋아하면 추천한다. 완전 내취향이다", "쫀득한 빵 아래 단맛없는 고소한 크림치즈가 깔려있다. 특히 다른 연세 우유 시리즈보다 빵이 훨씬 쫀득하고 생크림도 더 달달해 너무 맛있다"며 극찬했다.

이외에도 쫀득한 식감이 포인트인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떡'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CU가 발표한 외국인 고객 매출 상위 10개 상품 중 절반인 5개는 CU에서만 판매하는 차별화 제품였다.

연세 크림빵 시리즈와 이웃집 황치즈 크룽지, 밤 티라미수 컵 등이 대표적이다. 연세 초코 생크림빵과 우유 생크림빵은 몽골 CU에서도 수출되며 인기를 끌었고, 베트남 관광객의 매출 비중이 각각 55.2%와 53.7%를 기록하며 4위와 7위에 올랐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연세우유 생크림 빵 시리즈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이 55만개 가량 판매됐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home 김지현 기자 jiihyun1217@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