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지역 영유아 대상 재능기부 활동

2025-01-08 14:19

크리스마스 리스, 모루인형, 스노우볼, 초코과자 루돌프 등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통해 특별한 추억 선물

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경북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경북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계명문화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은 최근 경북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에서 ‘예비 선생님과 만들고 놀아요’를 주제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센터 영유아들과 교사, 부모님을 대상으로 만들기 체험행사로 진행됐다.

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학생들은 예비 교사로서 그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솜씨로 크리스마스 리스, 모루인형, 스노우볼, 초코과자 루돌프 등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통해 아이와 교사, 부모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도명애 유아교육과 담당교수는 “학생들이 예비교사로서 잘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고령군의 아이들에게 학생들의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돼 뜻깊었다”고 말했다.

한편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는 지난 2019년 12월 개관한 영‧유아 이용시설로 장난감도서관, 키즈카페, 영‧유아 및 부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