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성장하는 탈모 케어 시장에 발맞춰 '탈모 샴푸' 시장도 진화하면서 세분화 기능을 더해 경쟁력 높인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추세다.
지금 당장 눈에 띄게 빠지는 조짐이 없어도, 먼 미래에 현재의 풍성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탈모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여 데일리 케어에 힘쓰는 게 좋다.
얼리안티에이징에 눈 뜬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탈모 샴푸 브랜드도 점차 변화하고 있다. 탈모 외에도 새치, 볼륨 저하, 헤어 손상 등 여러 가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이 특히 인기다.
오늘은 두피가 뻥 뚫리는 짜릿한 효과에 푸석한 머릿결, 푹 꺼진 볼륨감까지 해결해 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와사비샴푸'를 소개한다.
1. 30%까지 가득 채운 와사비 성분이 두피를 깨워주고,
2. 세계적 원료사의 독자 성분이 두피를 청소하고,
3. 특허 성분 2종과 자연 유래 성분 91%가 두피에 영양을 선사한다.
와사비샴푸(식약처 보고 완료)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해당 샴푸의 가장 큰 장점은 '와사비의 톡 쏘는 강렬한 효과'다. 세계적으로 효과와 가치를 인정받아 최고가의 식용 작물로 인정받는 와사비(고추냉이)가 약 8만개의 모공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두피를 케어한다.
두피 진정 특허 성분 및 노화 방지 특허 성분이 2종, 맥주효모 추출물이 함유됐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이 91% 들어 있어 린스나 트리트먼트 없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한다. 사용감이 부드럽고 머릿결이 뻣뻣해지지 않아 올인원 샴푸로 제격이다. 두피/머릿결/탈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좋다.
향은 와사비가 아닌 민트 라임향, 허브향, 풀향이 결합된 보태니컬 향으로 싱그럽다. 샴푸로 거품을 내고 쫀쫀한 거품을 2분간 방치한 후 헹궈내면 비듬, 각질, 유분이 쏙 빠져 개운해지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진다.
1통 기준 약 4개월 사용 가능(1일 1회 3mml사용기준)하며 실리콘 오일, 파라벤 6종,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등 걱정 성분이 없다.
와사비샴푸는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3,900원에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