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8-9시간을 앉아서 일하고 퇴근하면 다리가 땡땡하게 부어있곤 한다. 다리 부종의 원인으로는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거나 나트륨 과다 섭취 및 수분 부족 등이 있는데.
만약 붓기를 방치하게 된다면 통증으로 이어져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기 때문에 우리 몸속에 쌓인 노폐물 및 독소를 제거해 몸속 순환을 시켜줘야 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붓기를 먹어서 쉽고 빠르게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
최근 한 포 뜯어 물에 타 먹으면 붓기는 물론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며 입소문 난 제품 하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1일 1포 가벼워지는 쏙티 습관'이다.
실제 섭취해 본 고객들은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주니 변화가 눈에 띄게 보입니다", "아침만 되면 눈 위에 소시지가... 눈 뜨자마자 쏙티 마시고 아침 붓기 빼요", "식수만 쏙티로 바꿔줬을 뿐인데 투턱살 없어진 거 보이시나요... 붓기만 빼도 얼굴이 달라져요" 등 반응을 보이며 극찬하기도 했다.
# 비법이 뭔가요?
스틱에는 100% 국내산 팥, 부기 제거에 탁월한 율무와 호박, 항산화와 해독에 좋은 레드비트, 부종 개선에 효과적인 옥수수수염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이에 2주 동안 꾸준히 마셔줄 경우, 간의 해독은 물론 몸 속 나트륨과 수분을 배출 시켜 체중 감량의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또 비타민B가 풍부해 탄수화물의 소화 흡수 및 피로감 개선, 기억력 감소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열과 땀이 많은 사람에게 특히 좋다.
'다이어트 성공'을 다짐했다면, 오늘부터 건강에도 좋고 체중 감량에도 탁월한 '팥물' 다이어트로 관리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노폐물을 모조리 배출시켜 붓기 소멸과 체중감량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쏙티 습관은 40% 할인된 가격인 국내 최저가 17,8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택샵에서 바로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