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98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문어코다리조림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문어코다리조림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도 이천시 설성면 설가로에 위치한 '성호네왕코다리동태탕'은 문어코다리조림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문어코다리조림은 문어 한 마리와 시래기 코다리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문어와 시래기, 코다리의 풍미를 잘 살려준다.
문어는 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이 일품이며 시래기는 은은한 감칠맛을 더해주고 코다리는 부드럽고 짭짤한 맛을 더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314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성호네왕코다리동태탕'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다.
두 번째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안동소방서 풍산119안전센터'와 함께 폭설 속에 나타난 영웅들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세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장단콩두부전문점'을 방문해 알콩달콩한 부부의 귀농 생활을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98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