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하면 빼놓을 수 없는 니트. 하지만 니트를 옷걸이에 잘못 걸어 놓을 경우, 옷걸이 모양 그대로 어깨 부분이 튀어나와 이른바 ‘어깨뿔’이라 불리는 옷걸이 자국이 남기 십상이다. 니트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시 본래 모양이 변형되어 오래 입기 어려우며, 보풀 또한 생기기 쉽다.
이럴 땐 '어깨뿔방지 옷걸이'를 사용해 보자. 옷의 ‘각’을 살리고, 모양을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1. 미끄러지지 않는 어깨뿔 방지 스틸 옷걸이
전체가 PVC 코팅으로 오픈이 되는 셔츠나 가디건을 손으로 쓸어내리며 타 옷걸이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마찰력이 높다. 니트소재, 실크소재도 미끄러지지 않고 잘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멀티 후크가 있어 민소매나 잡화도 흘러내림 없이 걸 수 있다. 프레임과 일체형으로 연결돼 있어 5kg까지 거뜬하다. 튼튼한 스틸 소재의 프레임으로 부러지거나 변형되는 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뼈대가 얇아 옷장 속에서 부피도 적게 가져갈 수 있으면서 21도의 완벽한 곡선으로 어깨뿔 방지는 물론 니트류나 pk 셔츠를 걸어도 늘어남 없이 온전히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화이트/베이지/그레이/블랙 네 가지 색상의 '미끄러지지 않는 어깨뿔 방지 스틸 옷걸이'는 현재 택샵에서 5p+5p 총 10p를 53% 할인된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어깨뿔 방지 옷걸이'는 전체가 PP재질로 옷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함과 더불어 튼튼함을 자랑한다. 또한 안정적인 와이드 라운드형 디자인의 설계를 더하여 어깨뿔, 즉 어깨 자국이 만들어질 수 없도록 만들어졌다.
자켓, 셔츠, 티뿐만 아니라 바지, 슬립까지 다용도 맞춤 옷걸이다. 무거운 니트부터 부피가 큰 여러 외투까지도 문제없이 보관할 수 있다.
그레이/화이트/블랙 세 가지 색상의 '어깨뿔방지 논슬립 옷걸이'는 현재 택샵에서 48%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p+5p 총 10개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