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지난 29일부터 러쉬코리아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러쉬코리아가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레쉬 세일을 진행 중이다. 프레쉬 세일은 러쉬의 신선함을 알리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러쉬 공식 앱과 전국 매장에서 열린다. 온라인 구매 시 다음 달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평균 10~15일 정도 소요된다.
이번 세일에는 바디, 프래그런스부터 ‘2024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을 포함한 제품 3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 달 4일까지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 환경을 위한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러쉬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레쉬 세일 품목에서 친환경 천 포장재 낫랩 등 액세서리 품목과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프레쉬 클렌저 등 마스크 팩, 스파 바우처 등은 제외된다.
앞서 러쉬코리아는 지난 2월 15일 ‘2023 윈터 콜렉션’을 포함해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케어, 기프트, 퍼퓸 등 각 카테고리의 일부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 바 있다.
따라서 지난 29일 2차 프레쉬 세일이 진행됨에 따라 내년 2월에는 열리지 않는다. 아울러 프레쉬 세일 기간 동안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 되지 않는다.
한편 지난 2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슈링크플레이션' 실태 조사를 통해 국내외 4개 상품의 용량 감소 및 단위 가격 인상이 확인됐다.
'슈링크플레이션'은 '줄어든다'의 뜻을 가진 슈링크(shrink)와 '물가 상승'을 의미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다. 기업이 가격을 올리는 대신 상품의 용량을 줄이는 꼼수로 실상 가격을 인상하는 행위를 일컫는다.
수입 상품에서 러쉬코리아의 '러쉬 더티 스프링워시 샤워젤 스피어민트향' 2종류가 적발됐다. 지난 7월 280g짜리 제품을 250g으로, 560g은 500g으로 10.7%씩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