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화장실 속 숨겨진 위험! 손 대지 않고 알아서 없애는 방법

2024-12-30 15:00

변기를 내리면 폭발하는 보이지 않는 위험
화장실 공포, 세균의 무서운 습격

왜인지 자꾸 미루고만 싶은 화장실 청소. 그럼에도 반드시 해야만 하는데.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손대기 싫은 변기를 물 내리는 것만으로 스스로 청소를 끝내준다는 '원터치 자동 변기세정제'이다. 한번 사두면 약 2,500회, 최대 4개월간 힘든 변기청소에서 해방될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11차 재입고 기념 60% 할인된 5,90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타 변기세정제와의 가장 큰 차별점은 수조 안에 넣기만 하면 99% 살균과 동시에 변기 속 세균/냄새/물때까지 청소해 준다. 물을 내릴 때마다 자동으로 세정되어 매일 새 변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하 홈즈리빙
이하 홈즈리빙

또 3세대 변기 세정제로 녹여서 흘려보내는 방식이 아니라 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손에 닿지 않는 수조와 배관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실제 테스트 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규균 등 99% 살균력을 확인했으며 안전확인대상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 상단의 투명 플라스틱 마개를 제거한 뒤, 양변기 수조 모서리에 놓아주면 된다. 물을 2~3회 정도 내려주면 변기물의 색상이 점점 파랗게 변하며 사용 준비 완료!

사용자들은 "항상 변기 청소하는 거 너무 싫었는데 이거 사용 후부터 청소 줄어서 재구매 각", "정~~말 좋아요. 몇번째 재구매하는지 ㅎㅎ", "똥냄새도 안 나고 곰팡이도 안 생겨서 ㄹㅇ편함"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원터치 자동 변기세정제'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5,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물을 한 번 내릴 때마다 화산처럼 터져 나오는 세균, 변기세정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닐까?

*제품명: 원터치 자동 변기 세정제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