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95회 '할매~ 밥 됩니까?' 코너에서는 주물럭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겨울에도 감자 수확을 할 수 있는 해남 감자 수확 현장을 직접 찾는다.
두 번째 코너 '할매~ 밥 됩니까?'에서 '생생정보'팀은 주물럭 맛집을 소개한다.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34길에 위치한 '새마을식당'은 주물럭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주물럭은 부드럽고 촉촉한 고기와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고기가 양념에 잘 스며들어 감칠맛이 깊다.
또한 고소하면서도 살짝 매운맛이 입맛을 돋우며 구워졌을 때 바삭한 부분과 부드러운 부분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4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새마을식당'은 따로 영업시간이 규정돼 있지 않아 방문 시 전화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한다.
세 번째 코너 '이 PD가 간다 시즌2'에서 '생생정보'팀은 전라남도 신안군을 찾는다.
'압해도 동백', '반월-박지도 보라마을', '비금도 섬초'를 차례대로 방문해 전라남도 신안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에서 '생생정보'팀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친절한나나씨 원주본점'에서 가구의 여왕을 만난다.
마지막 코너 '궁금한 건 못 참지'에서 '생생정보'팀은 소원을 들어주는 맷돌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95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