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 영진전문대학교는 내년 1월 4일 복현캠퍼스 시청각실에서 평생학습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평생학습자 2차 입학설명회’ 및 ’학과 전공체험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를 통해 장인,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재도약을 꿈꾸는 중장년층 등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 제도를 소개하며, 입학 절차와 학습 계획을 안내한다.
입학설명회에선 영진전문대 특장점 소개와 평생학습자 입학전형 안내로 시작한다. 이후 학과별 성인학습자 과정에 참여한 재학생들의 체험 발표가 이어진다. 유아교육과 하이브리드반 김경옥 학생(2년)과 호텔항공관광과 관광전문경영자반 엄보결 학생(3년)은 직장과 학업을 병행하며 이룬 성공적인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직장인 학습자 등을 저녁 수업과 주말 수업 운영, 온오프라인 병행 학습 방식 등 성인 학습자의 편의를 고려한 학업 지원 제도도 안내한다.
이외에도 간호학과 에버그린 치어리더의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참여자들에겐 전원 기념품을 주고,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무선청소기(70만 원 상당), 마사지기(30만 원 상당), 가습기(20만 원 상당) 등을 전달한다. 행사 후반에는 관심 학과의 전공 체험과 함께 1대1 입학상담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행사 참여는 내년 1월 3일까지 사전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영진전문대 입학지원처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