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24일 오늘 방송 맛집으로는 양고기 전골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투데이 ISSUE'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서울 신촌에 위치한 'AI 미디어 트리'와 함께 도심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명소를 소개한다.
두 번째 코너 '당장 떠나요! 축제로'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경북 봉화군 소천면에서 개최되는 '분천 산타 마을 축제'를 소개하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을 전달한다.
세 번째 코너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풍선으로만 월 매출 2000만 원을 찍는 청년 사장의 비밀을 낱낱이 파헤친다.
네 번째 코너 '서울에서 온 밥 친구'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회동리 마을에서 생활하는 한 아내의 사연을 전달한다.
다섯 번째 코너 '외국인의 밥상'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양고기 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마포구 토정로에 위치한 '램랜드'는 양고기 전골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양고기 전골은 풍부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양고기의 독특한 풍미가 국물에 우러나면서 고소하면서도 강한 맛이 감돈다.
국물은 양고기의 육즙이 스며들어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자아내며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게 배어 있다. 여기에 채소의 씹는 식감이 더해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526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고기 질이 좋아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매장이 넓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램랜드'는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 영업한다. 오후 3시~4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다음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방송정보다.
1. 투데이 ISSUE
2. 당장 떠나요! 축제로
<분천 산타 마을 축제>
3.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파티웨이>
4. 서울에서 온 밥 친구
<부여군 회동리마을(회동1리 마을회관)>
<만석이네농장>
5. 외국인의 밥상
<램랜드>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