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92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닭볶음탕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서울 빛 축제 '서울라이트 DDP' 현장을 찾는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닭볶음탕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이수가'는 닭볶음탕, 마늘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 마늘닭볶음탕은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마늘의 진한 향이 국물에 녹아 들어 진한 풍미를 더하고, 닭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 입안에서 살살 풀어진다.
매콤한 양념이 혀를 자극하면서도, 단맛과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가득해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조화롭다.
755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고기 질이 좋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맛집 '이수가'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12시~오후 10시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은 월~금 오후 2시 30분~오후 4시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경남 하동군으로 떠난다.
'삼성궁', '하동케이블카', '코리아 짚와이어', '황금재첩식당', '양탕국커피문화원'을 차례대로 방문해 경남 하동군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고택에서 찾은 행복'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마지막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일산동부경찰서와 수원남부경찰서를 찾아 '도로 위 위험한 질주'에 대해 알아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92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