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이나 친구들을 만나 시간을 보내는 특별한 시기다. 송년회, 가족 모임, 연말 파티 등 다양한 자리에서 서로의 안부를 나누고 추억을 쌓기 위해 모임이 잦아드는 때이기도 하다.
이처럼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면 자연스레 식재료나 선물을 준비할 일이 늘어나는데, 이마트가 ‘딱 일주일 간’ 진행하는 파격 할인 행사는 이럴 때 특히 반갑다. 모임을 준비하는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품질 좋은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19일 뉴스1 등 보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동안 ‘크리스마스·연말 가족 먹거리 할인전’을 열고 한우와 와인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논 알코올 하이볼을 출시하는 등 연말 모임 먹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 시즌에 수요가 급증하는 ‘한우 등심’과 ‘채끝’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행사 기간을 위해 약 30톤의 물량을 준비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마트 키친델리에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BBQ 홈파티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00원 할인된 1만 7980원에 준비했다. 훈제 삼겹살과 통 닭다리, 윙봉, 새우튀김, 구운 야채 등 인기 델리 먹거리들을 2~3명이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5~6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연말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술과 음료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이마트는 내일인 20일부터 연말 분위기에 딱 맞는 와인 20여 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논알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칼로리가 단 9㎉에 불과한 ‘젠 하이볼 향 0.0’(350mL)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디저트도 이번 할인 행사의 품목에 포함됐다. 이마트 내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에서 인기 디저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니 생크림 쌀 롤케이크인 ‘몰티즈 딸기 롤케이크’는 998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피스타치오 딸기케이크와 리트리버 부쉬드노엘 케이크는 각각 1만 9980원과 1만 7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준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도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인기 모임 메뉴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미국산 초이스 살치살(냉장/팩)’은 제휴된 삼성카드로 결제 시 6000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홈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도레도레 무지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무지개 콘셉트로 연말 분위기를 더한 이 케이크는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어 홈파티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가족을 위한 따뜻한 식사 준비, 친구와의 즐거운 파티 음식 마련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번 할인 소식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이마트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