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89회 '할매~ 밥 됩니까?' 코너에서는 보리밥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홍탁', '이로운 제과'를 방문해 '서울특별시 소상공인을 위한 작은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두 번째 코너 '할매~ 밥 됩니까?'에서 '생생정보'팀은 보리밥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에 위치한 '송백보리밥'은 보리밥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보리밥은 구수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씹을 때마다 보리알의 쫄깃한 식감이 느껴지며 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간장이나 참기름 등 각종 재료들을 곁들이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일반 쌀밥과는 다른 보리밥 고유의 식감을 느끼며 건강한 한 끼를 마무리할 수 있다.
414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송백보리밥'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8시 영업하며 오후 3시 30분~ 4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독한 인생~ 독하다 독해!'에서 '생생정보'팀은 '스카이휠 김포본점'을 방문해 망가진 인생을 복원하는 휠 복원 전문가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네 번째 코너 '궁금한 건 못 참지'에서 '생생정보'팀은 무덤 위에 대나무라는 미스테리한 정체를 낱낱이 파헤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89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