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혈당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밥의 민족이라 불리는 한국인은 특히나 주식인 밥을 빼놓을 수 없는데. 무턱대고 밥양을 줄여 혈당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닌 더욱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그 방법은 바로 밥 속 당질의 양을 줄이는 것.
저당 밥솥은 밥을 지을 때 전분물이 빠져나가게 하는 원리로 쌀밥의 당질 함량을 줄여줘 체중 감량이나 혈당 조절에 효과적이다.
시중에 나온 다양한 저당 밥솥 중 오늘 소개할 '슬림라이스 저당밥솥'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을 무려 40% 이상 줄여줘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일한 한그릇의 식사를 하더라도 하루 500칼로리를 덜 먹게 해준다. (바로가기)
원리는 내부에서 발생하는 고온의 증기가 밥솥 내에서 순환하며 쌀에서 당분을 분리한다. 이후 하단 트레이로 당질물이 빠져나와 맛있고 칼로리 낮은 저당밥이 완성된다.
불린쌀을 밥솥에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12분만 돌리면 끝이다. 특히 조리되며 내뿜는 수증기를 압력조절 커버가 차단해 조리 후 전자레인지 내부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후 5분 뜸 들여주면 더욱 맛있고 식감 좋은 저당밥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계란찜, 라면, 솥 밥, 각종 조림 등 데치거나 쪄야 하는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엠지엠씨의 슬림라이스 저당밥솥'은 택샵에서 39,800원에 무료배송으로 버드주걱 + 계량컵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한정 수량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특가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카카오톡 택샵 플친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