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마디척의원, 덕연동에 백미 100포로 따뜻한 온정을 더하다

2024-12-14 13:33

복지사각지대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탁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순천시 덕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양희)는 지난 12일 순천마디척의원(원장 백재용)에서 백미 10kg 100포를 후원(400만원 상당)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연말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뜻깊은 나눔이며, 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독거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인 세대, 그리고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가정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백재용 순천마디척의원장은 “병원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다 보니 소외된 이웃들이 겪는 어려움을 자주 접하게 된다”며, “그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건강한 삶은 몸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에서도 시작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김양희 덕연동장은 “연말연시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이 많다”며, “이러한 시기에 백재용 원장님이 보내주신 따뜻한 나눔이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 후원에 동참해주신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