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가 무신사뷰티와 손잡고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된다.
‘쑊-속보습으로 피부장벽 강화’라는 컨셉으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 이번 스토어는 클린뷰티 2.0철학과 신소재를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존, 신제품 세라크림 보습 체험존,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요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핵심 소재인 세라플렉스가 5,000ppm 함유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선진임상연구센터(SCRC)의 연구 결과, 세라마이드 고함량 제품으로서 피부 흡수도(흡수량, 흡수 속도, 흡수 깊이)가 월등히 높다는 유의미한 피부개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해당 연구는 SCIE급 국제학술지인 Skin Research & Technology에도 게재되었다. 또한, 모공보다 1/400작은 마이크로화 공법의 아쿠아 피토플렉스 소재로 피부 10층 속까지 보습과 탄력을 전달하며, 240시간 보습 지속효과로 탁월한 슬로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최대 65%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인 토잉이 스티커를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 미니 파우치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와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