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챗에게 물어봐!
[광고] 한화푸드테크

[위키뉴스] 용아몰로 돌아온 '63뷔페 파빌리온'... 더 화려해진 100가지 이상의 요리들

2024-12-10 12:07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오픈해 소비자들 뜨거운 반응
워킹온더클라우드 등 63스퀘어 맛집의 요리들도 호평 일색

서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뷔페이자 연간 25만 명이 넘게 찾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온 ‘63뷔페 파빌리온’. 지난 7월 임시 휴업 소식이 전해져서 아쉬워했던 분들 많았을 텐데요. 리뉴얼을 거친 뒤 마침내 12월 6일 용산 아이파크몰에 더 화려한 모습으로 오픈했습니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국내 최고 수준의 파인 다이닝 셰프들의 손을 거쳐 100여 가지 이상의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한식, 일식, 중식, 웨스턴 핫, 웨스턴 콜드, 디저트, 음료 이렇게 총 7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63스퀘어 맛집으로 유명한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와 슈치쿠, 백리향의 특별한 메뉴들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식과 그릴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공간도 있는데요.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일식 섹션에서는 스시와 후토마키를, 양식 섹션에서는 양갈비와 채끝 등심을 즉석에서 구워주니 최상의 퀄리티로 맛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들은 디스펜서로 신선하게 유지해 다양한 요리들과 함께 페어링 하기도 좋은데요. 와인과 수제 맥주들이 저녁 동안 무제한 제공되니 가족이나 연인과 다가오는 연말 필수 코스 아닐까 싶네요!

home 박재훈 기자 jh.park@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