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81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생대구탕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 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광주김치타운'과 함께 따듯한 나눔, 연말 기부 행사에 대해 소개한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장사의 신'에서는 생대구탕 맛집이 전파를 탄다.
서울 마포구 도화길에 위치한 '서울큰입탕'은 생대구탕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생대구탕은 국내산 생대구로 깊은 국물을 우려 만든 탕이다. 맑은 탕과 매운탕 중 하나로 선택이 가능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신선한 대구살이 주는 담백함과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생대구탕은 대구의 고소함과 야채에서 우러난 은은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낸다.
43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양이 많아요', '매장이 넓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서울큰입탕'은 평일 오전 11시~ 오후 10시 영업하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다.
세 번째 코너 'SNS 화제 영상'에서 '생생정보'팀은 조회 수 42만 뷰를 기록한 정겨운 시골살이 체험에 관한 영상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 '생생정보'팀은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한다.
'울산바위촬영휴게소', '아야진마을', '능파대', '보나테라', '2024 고성 오호항 도루묵축제', '부채바위'를 차례대로 방문해 고성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다섯 번째 코너 '리/얼/극/장 부부별곡'에서 '생생정보'팀은 결혼 42년 차 부부의 유쾌한 이중생활을 다룬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다. 2181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