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27일 오늘 방송 맛집으로는 소갈비가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우리 동네 뉴스'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하동 평사리들판 논두렁 축구대회'와 '순천을 찾아온 겨울 손님! '흑두루미''를 소개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두 번째 코너 '한우물의 법칙'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소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전북 군산시 구영7길에 위치한 '명월갈비'는 소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양념 소갈비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고기의 풍미를 끌어올려 더욱 맛있는 소갈비를 맛볼 수 있게 해준다.
소갈비만의 부드러운 식감과 양념의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족 외식 메뉴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91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고기 질이 좋아요', '매장이 넓어요', '매장이 청결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명월갈비'는 오전 11시~ 오후 9시 영업하며 매달 2번째와 4번째 수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다.
세 번째 코너 '김PD가 떴다'에서 '생방송 투데이'팀은 '삼의 제왕! 황절삼을 찾아라!'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는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50분이다.
다음은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 방송정보다.
1. 우리 동네 뉴스
<하동 평사리들판 논두렁 축구대회>
<순천만습지>
2. 한우물의 법칙
<명월갈비>
3. 김PD가 떴다
<임재훈 심마니(산삼, 상황버섯)>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