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소식지 'THE 남양주', 대한민국 커뮤니티대상 '기획대상' 수상

2024-11-22 17:01

양질의 기획과 콘텐츠 구성

경기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티대상’에서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가 인쇄사내보 부문 기획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주요 기관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민간 및 정부 기관이 제작한 사보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대상으로 매년 우수작을 선정한다.

올해는 약 500여 건의 출품작이 접수됐으며, 120여 명의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남양주시 시정소식지 「THE 남양주」는 양질의 기획과 콘텐츠 구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시의 홍보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주요 시정 소식을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유용한 정보와 따뜻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박선영 홍보담당관은 “남양주시의 시정소식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매거진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시민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해 신뢰받는 소식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HE 남양주」는 매월 책자 형태뿐 아니라 모바일 웹진과 오디오북으로도 제공되며, 읍면동 주민센터, 도서관, 체육문화센터 등 공공기관에 비치되고 있다.

무료 구독을 희망하는 남양주시민은 시 누리집(www.nyj.go.kr)에서 온라인 신청하거나 홍보담당관 시정홍보팀(☎031-590-4393)에 유선 신청하면 된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