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는 오는 18일부터 12월 12일까지 뉴밀레니엄관 2층 소향아트홀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2025학년도 정시모집 수능이후 고3 초청 입시설명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맞춤형 정시모집 입시전략 수립을 위하여 동서대에서 기획한 행사로 부산지역 25개 고교가 신청했으며, 총 3,666명의 학생과 198명 교사가 참여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 글로컬대학 홍보영상 상영 및 정시모집 안내 ▲ 영화과 우수 졸업작품 상영회 ▲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우수 졸업작품 상영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 학생 전원에게는 맛있는 간식 랜덤박스도 제공된다.
엄승섭 동서대 입학처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수험생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학생들이 관심을 갖는 영화•영상 미디어 콘텐츠 관련 졸업작품 상영회를 통해 문화콘텐츠분야 Asia NO.1으로 도약하고 있는 동서대학교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동서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수능이후 고3 초청 입시설명회’는 수험생들이 수능을 끝내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중한 시기를 보다 유익하게 보낼수 있도록 매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수험생들과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