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겨울 레저 필수품' 기획전을 오늘(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0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1000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콜롬비아, 블랙야크, 마운틴 이큅먼트 등 인기 레저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철 따뜻함을 위한 방한용품, 겨울 등산을 위한 등산용품, 스키와 캠핑을 위한 장비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으로는 콜롬비아 등산화(5만 원대), 블랙야크 다용도 비니(2만 원대), 마운틴 이큅먼트 3단 트레킹 폴(2만 원대), 아라이즈 스키 장갑(1만 원대) 등이 있다.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아티나 바이저 보드 헬멧 SK9(7만 원대)와 아라이즈 성인용 싱글 렌즈 스키 고글(2만 원대)도 준비되어 있다. 차박 등 자동차 캠핑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iDoozen Mobility A5 카 텐트 도킹 쉘터(24만 원대)와 로고스 네오스 카 사이드 어닝 카 텐트(25만 원대)도 눈여겨볼 만하다.
1만 원 이하의 저렴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캠핑 원터치 토치(2000원대), K2 안전 귀마개(8000원대), JJ 센서빌리티 캠핑 핸들 랜턴(7000원대) 등이 그 예다.
쿠팡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계절별 이벤트를 계속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특히 겨울철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겨울철 등산이나 스키, 캠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용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콜롬비아, 블랙야크, 마운틴 이큅먼트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은 24일까지 진행되며, 쿠팡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