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70회 '대결 맛 대 맛' 코너에서는 킹크랩 찜과 랍스터구이 맛집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코너 '퀴즈 탐험 생생의 세계'에서 '생생정보'팀은 광양 유기견 봉사단체와 함께 '순천 펫토피아'를 방문한다.
두 번째 코너 '대결 맛 대 맛'에서 '생생정보'팀은 킹크랩 찜과 랍스터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에 위치한 '동해킹크랩대게'는 랍스터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킹크랩 찜은 신선한 킹크랩의 달콤하고 짭조롬한 맛이 그대로 살아 있다. 찜으로 조리된 킹크랩은 육질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입안에서 살이 부드럽게 녹아내린다.
또 다른 대표 메뉴 랍스터 구이는 바다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는 요리다. 겉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지만, 속살은 부드럽고 촉촉해 씹을수록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41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매장이 넓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동해킹크랩대게'는 매일 정오~오후 11시 영업한다.
세 번째 코너 '생생트레인 강산해'에서 '생생정보'팀은 전주 여행을 떠난다.
'마마한복', '전주 한옥마을', '전주 경기전', '전주향교', '전주가정식백반', '전주난장', '전동성당'을 차례대로 방문해 전주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엄마는 슈퍼우먼'에서 '생생정보'팀은 충북 옥천군에 위치한 추어탕 집을 운영하는 '욕쟁이 엄마의 매콤한 인생' 이야기를 전달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70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