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짜장면 편

2024-11-19 18:35

`기다려야 제맛` 오늘의 맛집 메뉴는?

19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68회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짜장면 맛집이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Elena Ionica, mnimage- shutterstock.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Elena Ionica, mnimage- shutterstock.com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생생정보'팀은 '보령충청수영성', '천북굴단지'와 함께 굴에 대한 모든 장보를 전달한다.

두 번째 코너 '기다려야 제맛'에서 '생생정보'팀은 짜장면 맛집을 소개한다.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에 위치한 '안동각'은 짜장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짜장면은 깊고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짭조롬하면서도 달달한 춘장의 풍미가 입안 가득 채우고 잘 볶아진 양파, 돼지고기, 감자 등과 같은 재료의 감칠맛이 더욱 깊은 맛을 살려낸다.

특히 춘장의 은은한 불 맛과 볶은 재료에서 우러나오는 향긋함이 맛의 깊이를 더해주며 쫄깃함을 자랑하는 면발은 먹는 식감을 살려준다.

572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주차하기 편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안동각'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 영업하며 오후 3시 10분~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에서 '생생정보'팀은 가수 혜은이와 함께 충청남도 서천군을 방문한다.

'유부도', '송석항해물칼국수', '닐다방'을 차례대로 방문해 충남 서천군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나나랜드'에서 '생생정보'팀은 '배추 부부가 사랑한 한옥'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다섯 번째 코너 '골든타임 히어로'에서 '생생정보'팀은 조난 당한 등산객을 구한 어느 영웅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166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