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니코틴 전자담배가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담배 제품과 달리,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아 흡연자뿐만 아니라 비흡연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전자담배 애호가들과 연초 담배를 즐기던 이들까지 환영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기록은 물론, 2천개 넘는 후기를 자랑하면서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는 '누베제로' 특가 행사가 여렸다는 소식이다. 현재 온라인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택샵에서 국내 단독 최저가 19,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로가기)
"지인들까지 줄지어 구매함...", "이 가격에 괴물 용량ㄷㄷ", "아직까지 단점을 모르겠어요", "담배꼬린내가 아예 없고 연무량, 타격감이 굳굳" 등의 실사용 후기가 쏟아지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누베제로의 핵심 장점은 '간편하다'는 점. 액상 사서 주입하고 카트리지, 코일 교체해줘야하는 할 일 많은 전자담배가 아닌 배터리 충전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일회용 전자담배다. 액상을 다 쓰면 그대로 버리면 된다.
특히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치지만,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 괴물 용량을 자랑한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심지어 배터리와 용량을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 잔량과 배터리가 표시된다.
아까운 액상이 새지 않도록 누수 방지 기능이 추가되어 거꾸로 뒤집어도 새지 않아 주머니에 맘 편히 넣고 다닐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최고다. 8가지 다채로운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맛을 선택해 보자.
누베제로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9,800원에 판매되고 있다. 3+1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약 2천개의 제품 후기가 궁금하다면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바로가기)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