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송혜교는 송혜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레전드 찍은 송혜교 근황 (사진 6장)

2019-05-04 11:30

지난 3일 '프라다 리조트 2020 컬렉션' 참석한 송혜교
평소와 다른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 선보이면서 완벽한 미모 자랑해

배우 송혜교 씨가 최근 프라다 쇼에 참석해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지난 3일(한국 시각) 송혜교 씨는 미국 뉴욕 프라다 본사 건물에서 개최된 '프라다 리조트 2020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 씨는 회색빛 드레스에 골드 액세서리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최근 송혜교 씨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거나 옅게 하는 투명 메이크업을 즐겨 했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 씨의 프라다 쇼 사진은 4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게재돼 조회 수 2만회를 기록하며 인기 게시판에 오르기도 했다.

이를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와 진짜 예쁘다", "송혜교는 송혜교다", "스모키 찰떡이다.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세상에 미모가 미쳤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웨이보 'Debbibee'
웨이보 'Debbibee'
웨이보 '吕雅霓lv '
웨이보 '吕雅霓lv '
이하 송혜교 씨 인스타그램
이하 송혜교 씨 인스타그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핑크 네온 빛으로 물든 미국 프라다 본사 건물에서 프라다 리조트 2020 컬렉션이 열렸습니다???? 뉴트로 열풍을 몰고 온 미우치아 프라다 여사는 이번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2000 S/S 시즌에 선보인 볼링백의 귀환을 알렸습니다????????쇼 전반부에 등장한 테일러드 재킷 룩은 플리츠 스커트와 스니커즈, 삭스를 활용한 쿨한 스타일링으로 Z 세대들이 빠져들 만큼 젊은 감각이 느껴졌죠.????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은 #송혜교 가 참석한 가운데 새디 싱크, 데인 드한, 엘르 패닝, 보니 라이트 등이 함께한 프라다 리조트 쇼를 감상해보세요????????#PradaResort20

ELLE KOREA 엘르(@ell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