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들이 윤계상을 '변태'라고 부르는 이유

2018-10-12 08:50

예상치 못한 윤계상 캐릭터에 '같이 걸을까' 제작진도 당황
god 완전체 예능에 제대로 신난 윤계상

곰TV, JTBC '같이 걸을까'

'god' 윤계상 씨가 멤버들에게 변태라고 불리는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JTBC 예능프로그램 '같이 걸을까'에서는 산티아고 순례길로 떠난 그룹 god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 모두 17년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하 JTBC '같이 걸을까'
이하 JTBC '같이 걸을까'

god는 10일간 산티아고 순례길의 중간지점인 레온에서부터 종착지 산티아고 콤포스텔라까지 약 300km를 걷기로 했다. 레온에 도착한 멤버들은 거리로 나가 구경을 시작했다. 밤이 되자 사람들이 거리로 나왔고, 이를 본 윤계상 씨는 "너무 신난다. 너무 설레"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신난 사람들이 거리를 뛰어다니자 윤계상 씨도 갑자기 앞으로 달려나가기 시작했다. 그는 멤버들을 향해 "뛰어봐! 재밌어!"라며 "밤에 뛰면 되게 빠르게 느껴져"라고 소리쳤다. 멤버 손호영 씨는 "쟤 첫날인데 벌써 BT 나오려고 하는 거 보면 마지막 날에는 끝이 나겠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윤계상 씨에게 "BT가 뭐냐"라고 물었다. 그는 "우리들 용어로 BT라고 하는데 변태라는 뜻이다"라며 "제가 약간 벽이 많은 스타일이지만 그렇다고 또 안에 있는 것까지 그렇진 않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래서 그게 숨었다 나왔다 하는 경향이 있는데 멤버들은 다 알고 있다"라며 "'저 형이 그런 타이밍이 왔구나', '참다가 터졌구나'라고 생각한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근데 그런 걸 또 한 번 하고 나면 사람이 되게 시원해지고 행복해진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