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08학번 감스트가 후배들에게 보낸 격려 영상 (ft. 학사경고 3번)

2018-10-08 18:00

조선대 영어과 08학번 감스트가 후배들에게 격려 영상 보내
인기 BJ 감스트 "모교 조선대 축제 '빛고을 보은제' 함께 하지 못해 아쉽다" 메시지

페이스북 '조선대 총학생회'
페이스북 '조선대 총학생회'

인기 BJ 감스트(김인직·28)가 모교인 조선대 후배들에게 격려 영상을 전했다. 지난 7일 조선대학교 총학생회 페이스북 계정에 '김인직 선배님 격려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감스트가 등장해 후배들에게 격려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감스트는 "안녕하세요. 조선대 후배 학생 여러분들 감스트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빛고을보은제 김인직선배님 격려영상 ???? 조선대학교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학우들을 위한 제 31대 든든 총학생회입니다???? 조선대 엠버서더! BJ감스트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계시는 김인직 선배님께서 이번 빛고을보은제 10일에 후배들을 만나기위해 모교를 방문하기로 하였으나 아쉽게도 중요한 촬영이 잡혀서 함께하지 못하여 격려영상을 보내주셨습니다~???? ????문의사항 - 부총학생회장 : 최희원 (010-4187-7197) #조선대학교 #빛고을보은제 #BJ감스트 #감스트 #빛고을보은제 #버블사운드 #박요나 #황인욱 #레드벨벳 #정우준 #손효규 #위너 #WINNER #슬로우비타 #권민제 #스윙스 #10cm #권정열 #LoLIFEMOB #윈썸 #대학축제

게시: 조선대학교 총학생회 2018년 10월 6일 토요일

그는 "저는 조선대 08학번 영어과 출신이다. 이번 빛고을 보은제 축제에 저를 초대해 주셨는데 정말 중요한 촬영 때문에 가지 못하게 됐다. 정말 너무 아쉽다"면서 "조선대 정말 좋은 학교라고 생각한다. 다닐 땐 물론 학사경고 3번 먹었지만"이라고 말하며 멋쩍은 웃음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여러분 공부 많이 하시고 취업 잘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저도 나중에 빛고을 고을제에 꼭 참석하겠다"고 격려했다.

조선대 최희원 부총학생회장은 위키트리에 감스트를 섭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학교에서 선배님이 인기가 많다. 저희가 선배님을 초대했는데 흔쾌히 받아주셨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는 10일부터 3일간 열리는 빛고을 보은제 첫날에 선배님이 오시기로 돼 있었다"라며 "선배님이 갑자기 중요한 촬영이 있어서 못 오시게 됐다면서 매우 미안해하시더라"라고 했다.

또 "노래나 랩 같은 무대를 보여주신 후에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갖기로 했었다. 저희도 깜짝 카메라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아쉽다"고 말했다.

8일 MBC 측에 따르면 감스트는 '진짜 사나이300' 새 멤버로 특수전학교에 입학했다. 감스트는 8일 입소해 일주일간 이어질 촬영에 들어갔다. 이 일정으로 감스트 개인방송은 오는 13일까지 중단된다.

'진짜 월클' 감스트,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