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가 29살 생일상으로 선택한 '역대급' 음식 클라스

2018-09-27 16:50

“님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유튜브, 밴쯔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29살 생일을 맞아 특별한 생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밴쯔는 본인 유튜브 채널에 '밴쯔 29살 생일상 먹방! 20대의 마지막 생일'이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이 제 20대 마지막 생일이다"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밴쯔는 "오늘 메뉴 선정 기준은 1년 동안 나와 콜라보한 제품들이다"라며 "지난 1년간 약 450개 정도 영상을 업로드했는데 그중 이 6가지 음식이 후원을 받았던 음식이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생일상에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 피자헛, 굽네치킨, 맘스터치, 동서식품, 롯데 제품이 각각 올라갔다.

밴쯔는 "그동안 먹은 것들이 다 후원은 아니다"라며 "앞으로 음식이든 뭐든 협찬이나 콜라보인 제품을 촬영할 땐 다 말씀드릴 테니 의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그는 또 "이 앞에 있는 케이크는 오늘 생일이라 여자친구와 같이 갔던 카페 사장님이 생일 축하한다며 주신 거다"라며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밴쯔는 "이렇게 6가지 제품을 콜라보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분들이 많이 봐주시고 도와주셔서 그렇다"라며 "이렇게 콜라보할 수 있게 많이 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많이 감사하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생일 케이크 촛불을 불며 "이렇게 20대 마지막 생일이 간다"라며 "오늘 12시가 땡 하자마자 서프라이즈 파티도 받고 축하 연락도 진짜 많이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님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며 시청자를 향해 거듭 감사 인사를 건넨 뒤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