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호날두일줄..." 피파19에서 가장 빠른 선수는? (영상)

2018-09-23 18:00

빠르기로 유명한 32명 선수로 직접 실험해 비교했다.

FIFA 19 speed test: Who is the fastest player?

FIFA 19 speed test: Who is the fastest player? ???? ???? youtube.com/user/TheFifa11videos

게시: Oh My Goal 2018년 9월 22일 토요일
축구 게임 피파19에서 가장 빠른 선수는 누구일까?

출시가 임박한 피파19에서 가장 빠른 선수를 가리는 실험을 진행됐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축구 게임 유튜브 채널 'TFVGaming'이 피파19 데모 버전으로 직접 주력 대결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주력은 한쪽 페널티 박스 라인에서 반대쪽 페널티 박스 라인까지 직선까지 공을 몰고 아무 방해 없이 달리는 것으로 측정됐다. 빠르기로 유명한 32명 선수를 이름(ABC 순)으로 4명씩 8개 조를 만들었다. 먼저 조에서 가장 빠른 선수를 선정했다. 이후 각 조에서 1위가 4명씩 승부를 겨뤄 우승자를 가렸다.

8개 조에서 가장 빠른 선수는 아다마 트라오레, 베일, 호날두, 음바페, 사네, 살라, 네이마르, 더글라스 코스타였다.

아다마, 베일, 호날두, 음바페가 맞붙은 준결승에서 우승자는 음바페였다. 음바페 뒤를 아다마, 베일이, 호날두는 4위에 그쳤다.

사네, 살라, 네이마르, 코스타가 벌인 또 다른 준결승에서는 사네가 1위를 기록했다. 이를 이어 코스타, 네이마르, 살라가 뒤따랐다.

음바페와 사네가 올라온 대망의 결승전에서 승자는 음바페였다. 음바페는 미세한 차이로 사네에 앞섰다.

피파19는 오는 28일 정식 출시된다. 데모 버전이 선공개 되면서 게임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