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의 일상, 뷰티노하우 공개" AOA 찬미 유튜버 시작

2018-09-22 11:50

찬미가 속한 AOA는 지난 5월 'BINGLE BANGLE'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AOA 찬미(김찬미·22)가 유튜버 활동을 시작한다.

찬미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유튜버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조금씩 남몰래 준비해오다가 이제 시작해도 되겠다"며 "이제 좋은 콘텐츠를 보여드릴 때가 되었어라고 생각이 들어서 소중히 준비한 채널을 오픈해 보았습니다"라고 적었다.

찬미는 유튜브에서는 걸그룹의 일상, 뷰티노하우, 무대 뒤의 백스테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다고 했다. 이어 구독자 만 명이 되면 첫 영상을 올리겠다고 했다.

찬미가 속한 AOA는 지난 5월 'BINGLE BANGLE'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찬미찬미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aoa찬미입니다!! 꿈꿔오던 상상만하던 일이 일어났어요!!!!!! 제가 유투버라니요!!!(감격감격)???? 갑자기?뜬금포?하고 생각하실수있겠지만.. 조금씩 남몰래 준비해오다가 이제 시작해도 되겠다..! 이제 좋은 컨텐츠를 보여드릴때가 되었어!!라고 생각이 들어서 소중히 준비한 채널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영상을 보는동안 보시는 모든 분들이 웃고 가실수있는 채널을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찬미찬미해 #유튜브#유튜버 #뷰튜버 #찬미유튜브 #채널오픈#likechanmi

chanmi / aoa(@chanmi_96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