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자금동주민센터, 주민자치위+통장협의회..'소외이웃 돌보는데 앞장'

2018-09-19 15:49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자금동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는 지난 18일 자금동주민센터를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자금동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는 지난 18일 자금동주민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 10kg와 라면 30개입 80상자를 기탁(170만원 상당)했다고 19일 밝혔다.

의정부시청
의정부시청

자금동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는 매년 명절 때마다 백미 및 라면을 기증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방희성 주민자치위원장과 이선노 통장협의회장은 “자금동 관내에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우리들의 따뜻한 온정이 전달되기를 바란다.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에 우리 통장협의회에서 준비한 후원품이 따뜻한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자금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고 지원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광식 자금동장은 “다방면적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모으는 주민자치위원회 및 통장협의회에 항상 큰 감동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나눔활동이 좀 더 성숙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힘이라고 생각한다.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의 따뜻한 후원이 잘 빛날 수 있도록 필요한 대상자를 잘 선정하여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