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팬텀게이트’ 155개국 정식 출시...글로벌 시장 접수 나선다

2018-09-18 16:10

헤이즈와 콜라보한 게임 OST 및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넷마블의 '팬텀게이트'가 155개국에 정식 출시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팬텀게이트'가 155개국에 정식 출시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박성훈)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팬텀게이트는 탐험과 전투, 성장이라는 다양한 게임 요소가 결합한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다. 이용자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구현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과 아이템을 찾아 퀘스트를 해결해 나간다.

전투는 턴 방식의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이용자가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주인공 '아스트리드'를 포함한 5명의 개성 가득한 영웅들과 300종이 넘는 ‘팬텀’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팬텀게이트는 북유럽 신화와 동화에서 영감을 얻어 세계관을 구축했다. 이용자는 주인공 ‘아스트리드’가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이자 야욕에 사로잡힌 ‘오딘’으로부터 세계를 구해 나가는 장대한 스토리를 경험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팬텀게이트의 출시를 기념해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와 콜라보한 OST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하고 부른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신비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또 넷마블은 팬텀게이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팬텀게이트 스테이지 안에 숨겨진 ‘이스터 에그’를 찾는 등 이벤트와 미션 수행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포인트를 모아 게임 아이템이나 소환수인 팬텀을 획득할 수 있다.

home 김오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