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따뜻한 '이웃들'..이어지는 '나눔 실천'

2018-09-18 14:29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에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각계각층의 나눔

경기 양평군(군수 정동균)에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각계각층의 나눔 실천이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양평군청
양평군청

지난 17일 양평군축산발전협의회에선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관한 '한가위 행복꾸러미' 행사에서 대한한돈협회 양평지부(지부장 박광진), 대한양계협회 양평육계지부(지부장 구본선), 양평군 가금연구회(회장 김충섭), 양평군 낙농연합회(회장 이강우) 전국한우협회 양평군지부(지부장 김상열), 물맑은 양평한우(회장 노정호) 등 협의회 내 6개 단체에서 준비한 한돈, 훈제 닭고기, 메추리알, 유제품, 한우, 육수 등 1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축산식품들을 기탁했다.

또 같은 날 양평한강라이온스클럽(회장 류국현)에서는 햅쌀 500kg을 기탁했으며, 제이영동고속도로(주)와 양평 상,하휴게소에서도 라면 50박스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양평군에 기탁해왔다.

양평군청
양평군청

이날 기탁된 이웃돕기성품들은 양평군 12개 읍면의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들에게 각 읍면 사회복지담당, 보건소 방문간호사, 양평군 무한돌봄센터 사례관리사들을 통해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웃돕기성품 전달식에서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렇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들이 소중한 선물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여러분의 정성이 잘 전달되도록 살피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