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헤더

기사

“더 잘 만든 배그 같다”는 평가받는 게임

게임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 앞에 강력한 경쟁작이 나타났다.

게임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이하 블랙옵스4)에 추가된 배틀로얄 모드 '블랙아웃'이 호평받고 있다. 배틀로얄은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전장을 무대로 여러 이용자가 생존을 위해 겨루는 게임 형식이다. 지난해 3월 배그 출시 이후 인기를 끌었다.

 이하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예고편 캡처

 

 


앞서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오는 10월 12일 정식발매될 블랙옵스4에 들어갈 배틀로얄 모드 '블랙아웃' 베타테스트를 지난 10일(이하 현지시각)부터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에 한해 먼저 시작했다.

베타테스트를 체험한 게임 관련 매체들은 "더 잘 만든 배틀그라운드 같다"고 입을 모았다. 배그가 정립한 배틀로얄 장르 요소를 잘 계승하면서도 더 완성도 높게 다듬어 냈다는 것이다.

영국 게임 매체 유로게이머는 지난 12일 "블랙옵스4 블랙아웃 모드는 배틀로얄 장르의 직접적 경쟁자인 배그보다 더 잘 다듬어진 경험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The first thing that strikes you about Blackout, Call of Duty's take on the phenomenally popular battle royale genre, is how smooth it all feels. There&


미국 게임 매체 US게이머는 "블랙아웃을 배그 아류작이라고 부르지마라. 그것보다 더 흥미롭다"는 제목으로 베타테스트 소감을 밝혔다.



매체는 블랙옵스4가 기존 배틀로얄 게임들 이용자를 상당히 뺏어올 것으로 전망하면서, 같은 밀리터리 배경인 배그가 입는 타격이 더 클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랙옵스4 블랙아웃 PC버전 베타테스트는 오는 16일 새벽 2시(이하 한국시각)부터 18일까지 새벽 2시까지 PC 버전 베타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구매자나 블리자드 가맹 PC방 이용자는 15일 새벽 2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권택경 기자
tgman216@wikitree.co.kr
  • 이 기사는 글 작성자께서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옮긴 것임을 확인하여 게재됐습니다.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주)소셜뉴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
  •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댓글 (1,320) 
  실시간 트위터 RT 6
  • {::name::}

    {::content::}

    {::rt_link::} {::reply_link::}

  RT 더 보기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arrow_right_alt

#실수

흔히 저지를 수 있는 7가지 '응급처치' 실수

#자외선차단제

자외선차단제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8가지

#정장에티켓

품격 업그레이드 '정장 에티켓 14가지'

#이별

쏘쿨? 분노? 15가지 '이별 문자' 모음

#브런치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브런치 레시피 5가지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69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