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헤더

기사

SNS서 화제됐던 '예의바른 고양이' 올리 일상 사진 24선

어느 날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 한 장으로 유명해진 고양이가 있다. '예의바른 고양이'로 알려진 고양이 '올리(Ollie)'다.

지난 7월 2일 올리 주인은 인스타그램에 집주인과 나눴던 문자메시지를 올렸다. '브루스(Bruce)'라는 이름의 집주인은 올리 주인에게 "아파트에 절대 애완동물은 허락할 수 없다"라며 "미안하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올리 주인은 고양이 올리 사진을 집주인에게 전송했다. 사진을 본 집주인 태도는 갑자기 호의적으로 바뀌었다. 집주인은 "좋다. 이번에만 예외로 허락하겠다. 고양이가 아주 예의바르게 생겼기 때문이다"라고 답변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대화 사진은 일주일만에 2만 1000건이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트위터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도 확산되면서 고양이 올리는 '예의바른 고양이'로 유명해졌다.

고양이 올리는 마치 체셔고양이처럼 웃는 낯을 하고 있다. 올리 주인은 올리가 유명해지자 팬들을 위해 올리 계정을 따로 만들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계정은 14일 현재 28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팔로우하고 있다.

올리는 거의 대부분 사진에서 '웃는 낯'을 유지하고 있다. 처음 사진이 합성일 것이라는 일부 의혹을 불식시키기엔 충분하다. 하지만 자고 있거나 아주 평온한 상황에서는 웃지 않는 표정을 짓기도 한다.

(아래 사진은 올리 주인에게 허락받아 게재한 것임을 밝힙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ere Ollie the original popular photo from my phone ????

Khan A A Johns(@polite_cat_olli)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olitecat #pigswitch Here another polite image of Ollie

Khan A A Johns(@polite_cat_olli)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Good morning Ollie ????????

Khan A A Johns(@polite_cat_olli)님의 공유 게시물님,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주)소셜뉴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
  •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나 빼고 다 봤대" SNS 인기 영상
댓글 (3,030) 
  실시간 트위터 RT 6
  • {::name::}

    {::content::}

    {::rt_link::} {::reply_link::}

  RT 더 보기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arrow_right_alt

#실수

흔히 저지를 수 있는 7가지 '응급처치' 실수

#자외선차단제

자외선차단제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8가지

#정장에티켓

품격 업그레이드 '정장 에티켓 14가지'

#이별

쏘쿨? 분노? 15가지 '이별 문자' 모음

#브런치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브런치 레시피 5가지

http://m.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368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