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예능 도전” 승리 주연 리얼 시트콤 'YG전자' 다음 달 5일 공개

2018-09-10 17:50

iKON, 선미, 블랙핑크, 위너 등 많은 스타가 감짝 출연할 예정이다.

빅뱅 승리(27)가 B급 예능을 선보인다.

YG 1인자를 꿈꾸는 승리의 야망이 담긴 리얼 시트콤 'YG전자'가 다음 달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10일 OSEN에 따르면 YG전자에서 빅뱅 승리는 위기의 회사를 지키는 야망가 역할을 맡는다. 승리가 기피 부서 'YG 전략 자료 본부'로 좌천되는 스토리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iKON, 선미, 블랙핑크, 위너 등 많은 스타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같은 날 넷플릭스는 YG전자 '케이팝마스크' 영상을 공개했다.

승리가 아이돌 가수들이 많이 착용하는 검정색 마스크를 고급화 해서 판매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B급 감성을 추구하는 시트콤 취지답게 진지한 승리의 모습이 병맛 콘셉트와 상반된 느낌을 줬다.

YG 1인자를 꿈꾸는 승리의 모든 야망이 담겼다 10월 5일 공개 확정!

YG 1인자를 꿈꾸는 승리의 모든 야망이 담겼다 10월 5일 공개 확정! . #YG전자 #10월5일공개 #승츠비 #케이팝마스크 #음악의신_제작진 #넷플릭스 #넷플릭스오리지널 #리얼시트콤

게시: Netflix 2018년 9월 9일 일요일

같은 날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빅뱅은 유튜브 공식 계정 구독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서며 '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획득했다.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