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정국 위해 1년 전부터 가방 제작해 선물한 방탄 맏형 진 (영상)

2018-09-09 14:30

막내 정국 위해 1년전부터 가방 제작해 선물한 방탄 맏형 진

이하 VLIVE
이하 VLIVE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김석진·26)이 막내 정국(전정국·21) 생일을 맞아 가방을 선물했다.

지난 8일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지민(박지민·23)은 VLIVE에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이날 진과 지민은 지난 1일 생일을 맞은 정국이에게 가방을 줬다. 두 사람은 가방을 주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VLIVE

먼저 진은 정국이가 항상 들고 다니는 카메라 가방을 설명했다. 그는 "(카메라 가방) 거기에 수납이 잘 된다고 항상 물건을 넣고 다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정국이가 수납 잘되고 큰 가방을 좋아한다. 그래서 제가 정국이 생일선물로 주려고 가방을 1년 전부터 (가방 만들어 주는 곳에) 제작을 맡겼다"고 했다.

그러면서 진은 1년 전 정국이 생일 지나고 바로 다음 날 얘기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정국이라면 들고 다닐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원래 160cm로 가방을 제작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하지만 중간 과정에서 전달이 잘못돼 실제 가방 사이즈는 60cm였다"고 말했다.

진은 "결국 60cm 가방을 정국에게 선물했다. 가방을 받은 정국이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투어 할 때 가져가야겠다고 했는데, 다음날 지민이 가방 선물을 봤는데 '질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은 "지민 가방이 더 예뻐 밀릴 것 같았다"고 했다. 그는 정국이가 자신이 준 가방은 'BON VOYAGE' 용이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 JTBC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트위터 / JTBC '한끼줍쇼'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