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비보이그룹 '퓨전엠씨'..전국대회 '대상' 차지

2018-09-06 16:27

국내 최대 규모의 비보이대회 '2018 전주비보이그랑프리'에서 의정부시 비보이그룹 퓨전엠씨

국내 최대 규모의 비보이대회 '2018 전주비보이그랑프리'에서 의정부시 비보이그룹 퓨전엠씨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의정부시청
의정부시청

올해로 12회째 개최된 전주비보이그랑프리는 전주시와 전주청소년문화의집이 주최, 주관하여 열리는 세계 최정상급의 국내 비보이들이 펼치는 축제다.

올해는 지난 2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퓨전엠씨는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메이저급 비보이크루 30여 개 팀과 치열한 예선전을 치른 뒤 본선 8강 토너먼트에 무난히 진출하여 본선 무대에서도 최정상의 기량을 뽐내며 우승트로피와 10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이로서 퓨전엠씨는 올해 상반기 국내에서 개최된 메이저급 대회를 모두 석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황정우 퓨전엠씨 단장은"의정부시를 대표해 이렇게 큰 대회에서 우승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퓨전엠씨는 의정부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오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제관광박람회에서 의정부시를 널리 알리기 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주말 행복로, 민락동 등지에서 진행되는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에 참가해 의정부시를 찾는 시민들에게 젊고 역동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