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가 알려주는 '아이라인' 예쁘게 그리는 꿀팁 (영상)

2018-09-06 17:40

아이라인 첫 단계에서 이사배 씨는 점막을 촘촘히 채워줬다.

이하 유튜브 'RISABAE'
이하 유튜브 'RISABAE'

뷰티 유튜버 이사배 씨가 아이라이너 그리는 꿀팁을 소개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RISABAE'에는 아이라이너 잘 그리는 방법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사배 씨는 '라인 잘 그리는 팁'을 준비했다. 우선 그는 유분기를 정리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섀도우가 안 입혀진 상태에서 라인만 그렸을 때 잘 안 그려지는 사람들이 있다. 아이 프라이머, 섀도우 팟 같은 롱 웨어 할 수 있는 제품을 우선 발라야 한다"고 말했다.

유튜브, 'RISABAE'

이어 이사배 씨는 뷰러 순서에 대해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속눈썹이 촘촘하고 길게 나지 않은 이들은 뷰러를 먼저 하고 아이라인을 그리는 게 좋다. 속눈썹이 너무 촘촘하거나 긴 사람들은 화장을 다 한 뒤 뷰러 하는 것을 추천했다.

아이라인 첫 단계에서 이사배 씨는 점막을 촘촘히 채워줬다. 다만 점막이 안 보이거나, 점막에 유분기가 많은 이들은 점막을 안 그려도 괜찮다고 조언했다. 그는 "점막은 촘촘하게 꾹꾹 누르면서 그려야 안 번지고 예쁘게 그릴 수 있다"는 팁도 전했다.

이사배 씨는 점막을 채운 뒤 브러쉬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릴 부분을 스케치했다. 이어 눈매 끝 삼각존 라인에 맞춰 브러쉬로 살짝 라인을 만든 뒤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렸다. "아이라이너로 앞부분을 짧게 짧게 그린 후 마지막에 중간을 메꾸는 게 좋다"는 팁도 전했다.

이사배 씨는 마무리로 면봉에 컨실러를 묻혀 라인 끝부분과 아랫부분 등을 정리해줬다.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