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꼬르소 꼬모, 워너원 그림 담은 11가지 상품 출시

2018-08-29 18:10

아이폰케이스·레인코트·에코백 등 구성…멤버 친필 사인도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워너원(Wanna One)과 손잡고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워너원(Wanna One)과 손잡고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서현)이 운영하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그룹 워너원 멤버 11명의 얼굴 스케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에는 10 꼬르소 꼬모의 모든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 루스(Kris Ruhs)’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워너원 멤버가 본인의 얼굴을 직접 스케치한 것을 토대로 크리스 루스가 독특한 디자인을 가미해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레인코트, 클러치, 모자, 에코백, 머플러, 짐백, 참, 텀블러, 머그, 아이폰케이스, 배지 세트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청담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이벤트존에서 이번 협업 상품의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이다.

다음달 6일부터는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을 비롯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도 판매한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 밖에 워너원 멤버 친필 사인이 포함된 협업 상품과 워너원 멤버가 스케치한 원본으로 만든 액자,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