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헤아에게...데헤아가♡” 조현우 응원 메시지 직접 보낸 데헤아 (영상)

2018-08-26 17:40

조현우 선수는 데헤아 선수를 롤모델로 꼽았다.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세계 최고 골키퍼 다비드 데헤아 선수(David de Gea·28)가 조현우 선수(27)를 향해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25일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에서는 데헤아 선수 모습이 담긴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데헤아 선수는 아시안게임에 뛰고 있는 조현우 선수에게 "너와 한국 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넌 정말 훌륭한 골키퍼야. 너의 커리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이라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조현우 선수는 평소 존경하는 골키퍼로 데헤아 선수를 자주 꼽으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해왔다. 이후 슛포러브가 진행한 아디다스 컬래버레이션 촬영 때 조현우 선수는 데헤아 선수를 향해 애정 가득한 영상 편지를 전했다.

데헤아 선수는 조현우 선수가 남긴 영상 편지를 접하고 직접 영상을 찍어 슛포러브 측에 보냈다.

데헤아 선수는 EPL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골키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골키퍼를 꿈꾸는 많은 선수가 그를 롤모델로 삼고 있기도 하다.

조현우 선수가 속한 한국 대표팀은 오는 27일 인도네시아 브카시의 패트리엇 스타디움에서 우즈베키스탄과 8강전을 치른다.

이하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이하 유튜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home 최지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