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군입대' 앞두고 머리 짧게 민 윤두준

2018-08-24 10:00

“고맙다 친구들아. 마음 받아간다”

고맙다 친구들이 마음받아간다!!!!

A post shared by 윤두준 (@beeeestdjdjdj) on

윤두준(29) 씨가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24일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씨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윤두준 씨는 같은 날 입소해 5주간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될 예정이다.

윤두준 씨는 사진과 함께 "고맙다 친구들아. 마음 받아간다"라고 적었다. 이날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손동운 씨는 스마트폰 속 사진으로 함께 했다.

윤두준 씨는 지난 22일에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손편지를 전했다. 그는 편지에서 "많이 놀라셨죠?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라며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습니다"라고 했다.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윤 씨는 이어 "하루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로는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가장 속상하고 마음에 걸리는 건 여러분들한테 제대로 된 인사도 못 드리고 떠나는 게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라고 전했다.

윤두준 씨는 입대 전날인 밤 10시까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촬영을 진행했다. 기존 16부작으로 예정됐던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윤두준 씨가 갑자기 입대하며 2회 앞당겨 14부작으로 종영하게 됐다.

같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씨는 지난 20일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합격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양요섭 씨가 의무경찰에 지원해 최종 합격 통보를 받은 것은 사실"이라며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가 정해진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