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도 입대 시작?”…의경 선발 시험 합격한 양요섭

2018-08-21 19:00

멤버들과 동반 입대를 고려 중이란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뉴스1
뉴스1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씨가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지원해 합격했다.

의무경찰 측은 지난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61차 의무경찰 추첨 대상자를 발표한 후 지난 21일 오후 2시에 추첨했다. 이 가운데 수험번호 360번을 배정받은 양요섭 씨는 최종 합격을 통보받았다.

양요섭 씨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 관계자는 "양요섭 씨가 의무경찰에 지원해 최종 합격 통보를 받은 것은 사실"이라며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가 정해진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의무 경찰에 지원해 합격하면 5~7개월 내 입대를 한다. 이에 양요섭 씨 입대가 멀지 않았다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또 양요섭 씨 합격 소식이 전해지며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군입대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같은 그룹 멤버 이기광 씨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멤버들과 동반 입대를 고려 중이란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이기광 씨는 "무조건 하겠다고 결정 난 사항은 아니다"라며 "그러나 선례가 없기도 하고 동시에 전역하면 활동 시기도 더 빨라질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그는 또 "팬분들에게도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씨 역시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를 촬영하며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양요섭 씨는 현재 MBC FM4U '양요섭의 꿈 꾸는 라디오' DJ를 맡는 등 왕성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